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0. 산들 - 잊혀진 계절. (Ori.이용) 그 외 가수 COVER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3:53

    https://youtu.be/X4luBGc_SHU


    안녕하세요. 10월의 마지막날입니다.오늘 잔노래 추천해요. 가수 이용, 잊혀진 계절입니다.


    올해의 첫날은 나에게 있어서 여러가지로 특별한 날입니다.괜히 감성이 깊어지는 10월의 이해하 날 저에게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는 날 조카 두 삼촌이 되는 날 여러가지로 겹쳤습니다. 좋은 첫도 무서운 첫도 내용입니다.


    >


    가수 이용의 잊혀진 계절은 정예기 많은 분들이 아시죠? 사실 이 곡의 유명해진 것은 단착이라고 소견할 것입니다.좋은 멜로디와 감성, 특히 가사의 한 부분 때문에 여러분도 아실 거예요.연령대도 많이 알고 있을 거예요.그러나 일 0,20대는 잘 모를 수도 있고 이 좋은 명곡을 커버한 가수들과 함께 노래를 소개해 겟슴니다.


    >



    우선 제일 빨리 가사를 소개하려고 한다.가장 최근에도 기억하고 있습니다.10월의 마지막을 뜻 모를 이 이야기만 남기고 우리는 헤어졌습니다.그날의 외로웠던 표정이 당신 정말인가요? 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잊혀져야 하나요?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나에게 꿈을 주지만 이룰 수 없는 꿈은 슬퍼요.날 울리고... 그날의 외롭던 표정이 당신 정말인가요? 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잊혀져야 하나요..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나에게 꿈을 주지만 이룰 수 없는 꿈은 슬퍼요.나를 울리고...



    >


    포인트는 10월의 마지막 밤입니다.오늘이 10월 마지막 날이기도 하지만 날씨만큼 쓸쓸한 마음을 가장 잘 나타내고 주는 그리운 연인에 대한 회상을 하는 곡입니다.


    >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느끼고 경험한 감성입니다.곡은 한번 들어보면 택무 본인도 좋은 명곡이라는 것을 어떤 본인이라도 아실 겁니다.저는 가수별로 잠깐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곡이 곡인 만큼 커버를 많이 했거든요.우선 첫번째.원곡인 가수 이용들을 떨어뜨릴 수는 없나요?


    중년의 감성이 배어있고 부드러운 목 sound는 감성을 깊게 이끄는 원곡자의 힘입니다!


    두번째는 B하나 A4의 산들입니다.처음부터 영상을 올렸는데 제일 좋다고 들었기 때문이에요.아이돌답지 않은 감성에서 조금 실수를 했어도 고음으로 감성으로 커버해 원곡의 상념을 살려 잘 표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은 2번째, 미워할 수 없는 가수 유아유입니다.


    하아... 역시 어린이 이유의 감성이라는 산돌의 커버를 원곡의 고민을 살린 하나 등 커버하면 저 개인적으로 자기화시킨 가수 커버하나는 어린이 이유입니다.믿고 듣는 어린아이가 있다


    가수가 정예기이므로 세번째부터는 급격히 소개없이 합니다. 예기치 못한 신용재


    R&B 소견이 있는 인오는 커버다.


    4번째, 우리의소music대장!쿳카스텡


    솔직히 안어울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5번째 여성 감성 듀오 더 비치이다.



    6번째 JYJ의 김·재중 씨.


    미성이 돋보이는 커버였어요.많은 가수들의 커버를 들어봤는데, 각각 가수의 특징이 들어가있어요.개인적으로는 산들과 어린 아이들의 U 커버가 가장 좋았던 것 같다.완벽하게 자기화시킨 거예요.


    >


    >


    10월 마지막 날이 전부 기억되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제 추워졌습니다.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감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