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음주운전 면책금(보험사) 돌려받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1:43

    만나서 반갑습니다김·태호요!!김 1은 소리가 주운 전 면책금 관련해서 안내하려고 합니다.연말이야기 연시 모임은 다들 많죠? 대리운전을 부를 것 같은데... 이정도면 괜찮겠어? 하고 운전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이에 따라 연말연시 음치운전 문제도 급증하게 됩니다.


    >


    (차가운 맥주도 좋지만 소음주 운전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우선 문재가 과인면 보험사에서 먼저 스토리를 하는 것이 면책금입니다.사람과 차가 다 문재니-대인 300만원/대물에 00만원입니다.


    >


    보험 회사에서는 이 금액을 바탕으로 보상을 해 줍니다. 보험회사의 돈이 아니라 고객이 낸 면책금입니다.자... 그럼 이제 문제죠.만약 대인 300만원 중 200만원만 남아 있으면 어떻게 될까요?100만원이 남는 건데...보험 회사는 1단 보험 회사의 자금이 자신의 사이에 없어요.그래도 100만원이 남으면 고객에게 반환해야 합니다.그렇게 자신 내가 보상 팀에 근무하고 이 면책금을 상환하고 달라고 요청하는 분들은 10퍼센트 이다니이다.대부분 Sound주문재료니까 당연히 내고 처리해 준다고 소견을 하겠습니다.이 면책금은 고객이 낸 돈으로 처리되지 않고 보험 회사는 1불로 갚지는 않습니다.그럼 돌려받는 비결은 어떻게 되나요?글재주가 끝나고 해피콜을 하는 직원이 있습니다. (상대방 보험회사의 스토리, 나의 보험회사)가 직원에게 스토리를 해주면 됩니다. 그럼 알짜배기 돌려줄게요.스토리를 하지 않으면 반납이 자동으로 되지 않습니다. 면책금을 납부하고 손해배상금이 적고 자신에게 가서 면책금이 남았다면 반드시 환급을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