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열린sound악회’ 가수 MOON,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8:59

     



    "열린sound악회에 가수 MOON이 출연해 매력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11방송된 kbs' 열린 노래 모임'에는 가수 MOON의 매력 있는 무대가 방송됐다.



     




    >


    '열린music회' 침착하게 'QuandoQuando'를 부르는 가수 MOON / kbs.




     



    오가의 매일 "열린 소리악회"의 하나인 무대를 장식한 가수는 MOON이었다. MOON은 윈터플레이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여가수이다. MOON이 부른 한 곡은 들국화의 "언제나 너와"였다. MOON은 매력있는 낮은 목소리로 들국화의 "항상 너와"를 불렀다. 너무 힘쓰지 않고 차분하고 낮게 노래하는 MOON의 "메하나군과"는 들국화가 불렀을 때와는 역시 다른 매력이 있었다. MOON이 입은 허리 라인이 강조된 연한 핑크 드레스도 잔잔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의상이었다.



     



    MOON이 두 번째로 부른 곡은 'Quando Quando'였다. Quando Quando Quando' 역시 'OON의 조금 허스키한 상념이 있는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곡이다. MOON이 부른 차분하고 온화한 분위기의 2곡은 관객들과 시청자의 귀을 편하게 상념이다.



     



     



    "오늘의 "열린노래회"에는 가수 김. 동한이 출연해 강렬한 파란색 의상을 입고 멋진 댄스곡을 불렀다.



     



    ' 열린 소리액후에'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kbs에서 방송된다.



    관련 기사:


    ' 열린 서울 무액후에'인순이, 침착하고 느긋한 분위기의 팝송 부르고' 열린 서울 무액후에'샤이니, 노련한 맛 있는 무대 선 보이고' 열린 서울 무액후에'오프닝, 뮤지컬'브로드웨이 42번가'팀의 멋진 퍼포먼스로 시작[검토]' 열린 서울 무액후에'크라잉 넛, 특별한 춤으로 시선 강탈[검토]' 열린 서울 무액후에'한 병수-레이지 본, 특별한 무대에 시선 강탈[검토]' 열린 서울 무액후에'권 희-옴(창민-이)-뵤은징소프발도, 특별한 가창력으로 시선 강탈[검토]' 열린 서울 무액후에'티아라, 지연, 효민-큐-햄 은총,'저의 이름은 '-'롤리 폴리'에서 출격[검토]' 열린 서울 무액후에'최백호, 특별한 가창력으로 시선강탈[방송리뷰]'열린서음악회'캔-장미여관-거리의 시 '인돌'노현태, 특별한 퍼포먼스로 시선강탈[방송리뷰]"열린소음악회" 김 ヨン연자&그레이시, モル아모르파티" 피로 흥겨운 폭발[방송리뷰]" 열린 초등 음악회""동물원-존 박, 특별한 가창력으로 시선 강탈"" 열린 초등 음악회"김 민 정민&박 상 포인트&녹지대의 권 선도 성국, 허스키 브러더스 것 같다" 선 남자"'시선 집중'[방송 리뷰]' 열린 서울 무액후에'벤-유성은 특별한 가창력과 깜찍한 모습부터 마음 저격[방송 리뷰]' 열린 서울 무액후에'베다에-러브 음, 특별한 미모로 남을 마음이 저격[스타 근황]' 열린 서울 무액후에'쵸웅세, 특별한 각선미에 시선 강탈[방송 리뷰]' 열린 서울 무액후에'설운도,'빵 듀'에 이어 연이은 일요일 한 섬 6시 출격[방송 리뷰]' 열린 서울 무액후에'송・소히-양방언, 총성에 감동적인 소움액에 시선 강탈[방송 리뷰]' 열린 서울 무액후에'김경호밴드, ABBA 음악 커버하면서 시선강탈[방송 리뷰]'열린소음악페'소니아-김수희, 특별한 가창력으로 시선강탈[원본기사표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